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LPG 산업의 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LIFE ENERGY E1

깨끗하고 안전한 생활에너지, LPG를 공급합니다. LIFE ENERGY E1

투명경영으로 투자자께 더 큰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LIFE ENERGY E1

E1의 새로운 소식을 생생하게 만나세요. LIFE ENERGY E1

초우량 기업으로서 올바른 윤리가치를 실천합니다. LIFE ENERGY E1

E1은 함께 꿈을 키워갈 인재를 소중히 여깁니다. LIFE ENERGY E1

내일의 에너지를 충전한다! LIFE ENERGY E1

내일의 에너지를 충전한다! LIFE ENERGY E1

윤리규범

회사는 세계 LPG업계의 선도자가 되기 위하여 고객, 주주, 종업원을 최고의 가치로 하고 자율과 책임에 기초하여 자율경영을 도모한다. 이에 따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을 지향하는 자유 시장경제 질서를 존중하고, 상호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모든 이해관계자와 공동의 이익을 추구함으로써 세계적인 초우량 기업으로 영속 발전하기위해 모든 임직원에게 가치판단의 기준을 제시하고 지켜야 할 구체적인 행동기준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윤리규정을 제정하는 바 모든 임직원은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공정한 경쟁 공정한 거래 임직원의 윤리 임직원에 대한 책임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부칙

1.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1. 1.1 가치의 창출
    1. 1.1.1 고객이 회사 발전의 근본임을 인식하고 항상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 노력한다.
    2. 1.1.2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계속해서 창출한다.
  2. 1.2 고객에 대한 정보제공
    1. 1.2.1 회사는 고객에게 진실을 전해야 하며,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허위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
    2. 1.2.2 고객이 알아야 하거나, 고객에게 마땅히 알려야 할 사실은 적극 공개하여 고객의 보호에 최선을 다한다.
  3. 1.3 최고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
    1. 1.3.1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 1.3.2 고객의 안전과 관련하여 사용상 주의해야 할 내용을 고객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성실히 알린다.
  4. 1.4 고객의 이익보호
    1. 1.4.1 고객의 재산은 회사재산과 동일하게 보호한다.
    2. 1.4.2 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취득한 경우, 고객의 사전승인 없이 그 정보를 누설하거나 다른 용도에 사용하지 않는다.
    3. 1.4.3 고객과의 약속은 명시적이건 묵시적이건 반드시 지킨다.
    4. 1.4.4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 · 정확 · 성실하게 응답한다.
    5. 1.4.5 기타 비도덕적인 행위를 함으로써 고객의 이익을 해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